• 중국의 톱스타 장쯔이(章子怡·29)가 해변가에서 남자친구와 애정행각을 벌이는 장면(사진)이 파파라치에게 포착돼 화제다.

    6일(현지시각) 미국 연예 전문 사이트인 엑스17 온라인(x17online.com)은 장쯔이와 그의 남자 친구 비비 네보(43)가 카리브의 한 해변에서 휴가를 즐기는 사진을 게재했다.

    인터넷에 공개된 장쯔이의 사진은 총 81여장으로 이 사진에는 비키니를 입은 장쯔이가 자신의 남자친구 비비네보와 해변에서 애정행각을 벌이는 장면이 포함돼 있다.

    이에 대해 중국 네티즌들은 "국제적인 망신" "애정행각이 지나치다"며 비난하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개인 사생활" "유명인은 애인과 휴가를 즐기면 안되는거냐"며 장쯔이를 옹호하는 발언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쯔이는 재력가인 비비네보와 작년에 약혼했으며 올해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얼마전 장쯔이는 미국 국적인 비비네보와의 결혼을 앞두고 가진 인터뷰에서 귀화의사를 밝혀 중국 네티즌의 원성을 사기도 했다.

    2008년 장쯔이는 중국의 가장 아름다운 50인 중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장쯔이는 1996년 영화 '싱싱디엔덩(성성점등)'을 통해 데뷔했으며 영화 '와호장룡' '연인' '게이샤의 추억' 등에 출연해 세계적 인기를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