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보아가 미국 데뷔 이후 처음으로 출연한 국내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보아는 29일 밤 10시부터 경기도 고양 일산킨텍스에서 열린 '2008 SBS 가요대전'에 나와 미국 데뷔곡 '잇유업(Eat You Up)'과 내년 미국에서 발매 예정인 정규 1집 수록곡 '룩 후즈 토킹'(Look Who's Talking)을 불렀다. 국내 무대 출연은 1년 6개월만이었다.
     
    붉은 체크 무늬 바지에 감색 재킷 차림에다 스모키 메이크업을 하고 무대에 오른 보아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폭발적 라이브를 구사하며 7000여 관객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소화하면서도 한층 여유롭게 무대를 주도해 눈길을 끌었다. 

    공중파 3사 가요결산 프로그램 중 가장 먼저 열린 이날 행사에는 국내 최정상 가수들도 총출동했고 '패밀리가 떴다'의 박예진, 이천희, 대성이 사회를 맡았다. 

    비, 동방신기, 빅뱅, 원더걸스, 슈퍼주니어 해피, SG워너비, 서태지, 보아, 소녀시대, 김종국, 마이키, 에픽하이, 쥬얼리, 다이나믹 듀오, 은지원, FT아일랜드, 브라운아이드걸스, 다비치, 카라, 샤이니, 마이티마우스, 2AM, 2PM, 손담비, 김종욱, 송대관, 태진아, 장윤정, 박현빈 등 국내 최고의 가수들이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