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에서 규모를 키운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해외시장 공략에 본격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불황이 장기화되면서 꽁꽁 얼어붙은 국내 소비시장에서 해외로 눈을 돌린 것. 최근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탈모산업도 더욱 정교해진 기술력으로 해외시장 진출에 도전장을 내고 있다.

    탈모관리 신기술벤처기업인 다모코스메틱(대표 류광철)이 운영 중인 두피 및 탈모관리 전문센터 ‘아미치0.3'(www.amici.co.kr)은 국내에서 다져진 탄탄한 입지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국 주요도시에서 가맹점 창업에 한창이다. 2005년 6월 국내에 처음 오픈한 아미치0.3은 2007년 미국시장에 본격 진출, 현재 뉴욕 시카고 미시간 버지니아 LA 및 주요 도시에 20여 개 가맹점이 성황리에 영업 중이다. 현지에서는 '오리엔탈 스켈프 테라피(Oriental Scalp Therapy)'라는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주목 받고 있다.

    아미치0.3은 특수제조공법을 통해 천연한방재료에서 유효성분의 함유량을 높이고, 10여 년의 연구를 바탕으로 모낭충을 억제시키는 성분 및 발모촉진에 상당한 효과가 있는 제품(특허 제0487275호)을 개발하여, 생물학적 이론적 임상학적 연구 및 10만여 명의 임상을 거쳐 효과를 인정 받았다. 아미치0.3만이 가지고 있는 1:1 고객맞춤형 관리 프로그램은 남성탈모, 여성탈모, 원형탈모, 지루성탈모등 두피와 모발의 상태는 물론 체질, 연령, 생활습관, 치료경력, 환경적 요인까지 고려해 개개인에 맞는 최적의 관리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탈모관리 프로그램은 두피클렌징, 기초영양공급, 집중영양공급, 특별관리 프로그램으로 이어지며, 세균감염이나 면역력의 저하 등으로 인한 두피트러블을 진단해 집중케어를 실시한다. 

    다모코스메틱은 국내 최초로 원스톱 두피 및 탈모관리 시스템을 도입, 탈모예방에서 모발이식까지 관리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탈모관리 전문 프랜차이즈업체다. 또한 브랜드명인 아미치0.3은 '생각을 같이하는 사람들'이라는 이탈리아어 아미치와 '하루 정상 모발성장 수치인 0.3mm'의 복합어다. 문의 02-3676-3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