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부동산 전문기업인 '인베스트USA'(www.investusa.co.kr) 가 주최하고 해외부동산·이민·유학 전문 매거진 ‘바이월드’가 후원하는 ‘모나폴리쇼’가 19일부터 이틀동안 서울 반포동 센트럴시티 5층 크리스탈홀에서 개최된다.
행사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22 LUXURY CONDOMINIUMS IN USA’라는 테마로 진행될 이번 모나폴리쇼는 미국의 유명한 부동산 트레이딩 보드게임인 ‘모나폴리 MONOPOLY’의 게임판을 박람회 장소에 그대로 옮겨와 초대형 사이즈(196㎡)로 재현해 엄선된 16개의 미국 럭셔리 콘도 및 프로퍼티를 전시하는 행사다.
미국 현지 분양업체가 분양 정보 제공
이번 행사에는 미국 현지 분양업체 세일즈 에이전트가 직접 참가해 고객 상담을 진행하고 인베스트USA에서도 상담 도우미를 배치해 고객의 궁금증을 풀어 줄 예정이다. 또 하나은행 월드센터가 참가해 참관객들에게 부동산 관련 상담도 해 준다.
인베스트USA 한국본사 서경석 대표는 “일반적 전시회와는 차원이 다른 독특한 구조로 선보일 이번 모나폴리쇼를 통해 미국럭셔리콘도미니엄만을 집중적이고 전문적으로 국내 투자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를 통해 국내 투자자와 미국 현지 분양업체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행사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