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초의 영화미술 감독 전문 교육기관인 영화미술 전문학교가 3기 입학희망자를 위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17일 토요일 오후 3시, 서울 혜화로터리에 있는 레이크사이드(대표 이진호 www.production-design.co.kr) 별관 강의실에서 열린다. 

    영화미술 전문학교는 미술감독을 꿈꾸는 학생들을 위해 이나영, 강동원 주연의 영화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과 성유리, 현빈 주연의 드라마 '눈의 여왕' 등에 참여 했던 이진호 미술감독이 국내 최초로 개설한 전문 교육기관이다.
     
    이날 설명회는 전반적인 교육과정과 졸업 후 진로, 취업보장 등 수강희망자들이 궁금해하는 사항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입학설명회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예약 및 문의 02-6408-3038)

    영화미술 전문학교는 국내 최초의 미술감독 양성기관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현업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유명 감독들의 특강을 선보이면서 많은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수강생들로부터도 전폭적 지지를 얻고 있다. 베트남 설화를 바탕으로 한 공포영화 '므이'와 일본 유명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영화 '사랑따윈 필요없어'로 주목 받은 임민섭 프로듀서, 최근 화제작인 '화려한 휴가'에 참여한 이두만 촬영감독, '검은집', '조용한 세상', '가족'의 이성재 조명감독, '야수'의 김성수 감독 등이 영화미술 전문학교에 특강강사로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