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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광고시장, 1월보다 늘어난다
2월 국내 광고시장이 1월에 비해 늘어날 것으로 나타났다.한국방송광고공사(코바코, 사장 양휘부)가 발표한 '광고경기 예측지수(KAI; Korea Advertising Index)'...
2011.01.11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생명 진화의 끝은 아우디?
폭스바겐 그룹이 소유한 아우디(Audi)는 여타 폭스바겐 계열의 차들과 달리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강한 브랜드이다. 그러다보니 광고 역시 폭스바겐 계열의 '서민적'인 느낌과는 사뭇 ...
2011.01.11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F1 스타, 여성 운전자에 굴욕당하다
두 포뮬러원(F1) 스타 미카 해키넨(Mika Hakkinen)과 마이켈 슈마허(Michael Schumacher)가 여성운전자에게 '능욕'당했다. 다름 아닌 메르세데스-벤츠의 바...
2011.01.10 뉴데일리 > 경제 > 이연수 -
한국 JWT, KT&G 광고대행사로 선정
한국 JWT가 KT&G(전 한국담배인삼공사)와 자회사인 한국인삼공사의 크리에이티브 및 매체를 담당하게 됐다고 캠페인 아시아-태평양 판이 보도했다. 한국 JWT는 KT&G의 통합 광...
2011.01.07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드로가5, 인생의 점수판을 만들다
세계 최고의 스타 CD 데이비드 드로가(David Droga)가 이끄는 드로가5(Droga5)가 스포츠용품 업체 퓨마(Puma)를 위해 독특한 '점수판'을 만들어냈다.위키리크스가 ...
2011.01.06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리오 버닛 월드와이드 '데이비드 온 디맨드'를 사례연구하다
데이비드 페레즈(David Perez)를 아는가? 데이비드 페레즈는 '데이비드 온 디맨드(David on Demand)'라는 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무엇이든 대신해준다...
2011.01.05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사람들의 생각을 바꾼 광고 여섯 가지
<o:p></o:p>예전이나 지금이나 광고주들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고 설득할 방법을 찾아왔다. 하지만 대중매체가 출현한 이후 사람들의 생각을 크게 바꾸어놓은 광고는 손에 꼽을 정...
2011.01.04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BMW, 머릿속을 파고드는 새 광고기법 화제!
독일 BMW가 문자 그대로 소비자들 머릿속을 파고드는 방법을 개발해 화제에 올랐다. BMW 모터사이클 극장광고에 사용된 “플래시 프로젝션(Flash Projection)" 기법은...
2010.12.23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
2010년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한 광고는 무엇?
한국인들은 어떤 광고를 좋아할까? 한국방송광고공사(코바코, 사장 양휘부)가 '2010소비자행태조사'(MCR, Media & Consumer Research) 결과를 발표하며 선호 ...
2010.12.23 뉴데일리 > 경제 > 이연수 -
2010 대한민국 콘텐츠 어워드 열린다
문화체육관광부(유인촌 장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이재웅)이 주관하는 '2010 대한민국 콘텐츠 어워드'가 20일 4시 상암동 누리꿈스퀘어에서 개최된다. 2009년 '대...
2010.12.20 뉴데일리 > 미디어·마케팅 > 이연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