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 택시·CGV와 함께 연말 한정 '디셈버 투게더' 패키지 한정 판매
  • ▲ 태양의서커스-쿠자' 중 '하이 와이어' 공연 장면.ⓒ마스트 인터내셔널
    ▲ 태양의서커스-쿠자' 중 '하이 와이어' 공연 장면.ⓒ마스트 인터내셔널
    태양의서커스 '쿠자(KOOZA)'가 우버 택시(Uber Taxi), CGV와 함께 연말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쿠자 R석(2매)과 우버 앱 내에서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 쿠폰, 그레이 텀블러가 함께 제공되는 '디셈버 패키지'와 S석(2매), 씨네드쉐프 용산 쉐어링플레이트 2인 이용권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투게더 패키지'를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쿠자'는 경이로운 아크로바틱 퍼포먼스와 위트, 환상적인 무대 예술이 완벽히 조화를 이룬 작품이다. 2007년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초연한 이래 전 세계 약 800만명 이상이 관람했다. 2018년 초연 당시 서울에서만 총 매출 258억원, 20만 명 이상의 관객 동원, 유료 객석 점유율 95%(2500석 기준)를 기록했다.
  • ▲ 태양의서커스 '쿠자' 디셈버 투게더 패키지 안내 배너.ⓒ마스트 인터내셔널
    ▲ 태양의서커스 '쿠자' 디셈버 투게더 패키지 안내 배너.ⓒ마스트 인터내셔널
    휠 오브 데스(Wheel of Death), 하이 와이어(High Wire), 컨토션(Contortion), 티터보드(Teeterboard) 등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퍼포먼스가 쉼 없이 이어지는 공연으로 유명하다. 7m 상공에서 펼쳐지는 곡예, 초고난도 균형 기술, 스릴 넘치는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유머까지 겸비했다.

    '쿠자'는 공연 그 이상의 경험을 충족하는 연말 축제의 장으로 떠오르고 있다. 공연장 로비에는 다양한 굿즈를 만날 수 있는 MD존부터 음료와 간식을 즐길 수 있는 F&B존, 가족, 커플 관객이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등이 마련됐다.

    '쿠자' 서울 공연은 오는 28일까지 잠실종합운동장 내 빅탑에서 관람할 수 있다. NOL티켓과 예스24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