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뮤지컬 '이터니티'에서 '블루닷' 역으로 새롭게 합류한 유태율 캐릭터 포스터.ⓒ알앤디웍스
    ▲ 뮤지컬 '이터니티'에서 '블루닷' 역으로 새롭게 합류한 유태율 캐릭터 포스터.ⓒ알앤디웍스
    배우 유태율이 뮤지컬 '이터니티'의 전설적인 글램록 스타 '블루닷(BLUEDOT)' 역에 새롭게 캐스팅됐다.

    '이터니티'는 1960년대 전설적인 글램록 스타 '블루닷'과 현재의 스타 지망생 '카이퍼', 두 세계를 잇는 신비로운 존재 '머머'를 통해 외로움과 치유의 메시지를 전하는 작품이다. 지난해 초연 당시 객석 점유율 96%, 관객 평점 9.8을 기록했다.

    유태율은 노민우·변희상·현석준과 함께 '블루닷' 역에 이름을 올렸다. 겉으로는 화려하지만 내면 깊숙이 외로움을 품고 있는 '블루닷'은 극적인 감정 몰입과 존재감을 요구하는 인물이다.

    이들과 함께 자신만의 방식으로 음악을 꿈꾸는 글램록 스타 지망생 '카이퍼' 역에는 이동수·조민호·김우성이 출연한다. 초월적 존재로서 신비로운 카리스마로 작품의 서사를 이끌어가는 '머머' 역은 김보현·박유덕·박상준이 맡는다.

    제작사 알앤디웍스 측은 "유태율 배우는 '블루닷'의 섬세한 광기와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독보적인 매력을 지니고 있다"며 "새 시즌을 통해 유태율 배우가 보여줄 더욱 깊어진 ‘블루닷’의 세계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터니티'는 12월 27일~2026년 3월 15일 NOL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1차 티켓 오픈은 오는 20일 NOL 티켓과 예스24 티켓을 통해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