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익명 커뮤니티 '폭언' 게시물"키 작은 남자가 장애인보다 못하다"
  • ▲ 지난 10일 대학생 익명 커뮤니티인 에브리타임 서울대 졸업생 게시판에 올라온 한 게시물이 캡처돼 확산하고 있다. ⓒ에브리타임 갈무리
    ▲ 지난 10일 대학생 익명 커뮤니티인 에브리타임 서울대 졸업생 게시판에 올라온 한 게시물이 캡처돼 확산하고 있다. ⓒ에브리타임 갈무리
    '키 콤플렉스'를 가진 남성이 작은 키를 물려준 부모를 향해 "토막 내겠다"라고 패륜 발언을 쏟아낸 글이 서울대 졸업생 게시판에 올라와 파장이 일고 있다.

    13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난 10일 대학생 익명 커뮤니티인 에브리타임의 서울대 졸업생 게시판에 올라온 한 게시물이 캡처돼 퍼지고 있다.

    해당 글은 서울대 졸업생으로 추정되는 남성 A씨가 작성한 것으로 거친 표현들이 담겨 있었다.

    A씨는 "부탁 안 해도 내가 모솔(모태솔로)인 거 알아서 친구들이 (소개팅) 먼저 많이 알아봐 줬는데 내 키(167㎝)가 작아서 다 거절당했다고 하니까 '그런 여자는 네가 차버려'라는 X 소리나 하는 애비XX(165㎝)"라며 분노를 쏟아냈다.

    그러면서 "딴 건 몰라도 나 뒤지기 전에 애비XX는 반드시 토막 내야겠다고 결심했다"고 덧붙였다.

    글을 본 다른 에브리타임 이용자들은 "병원 가봐라", "문제는 키가 아닌 거 같다", "글쓴이만 원인을 모르는 듯"라며 비판했다.

    그러자 A씨는 "누가 너한테 입에 담지 못할 범죄를 저질러서 평생을 PTSD(외상후 스트레스 장애)에 시달리게 만들어 놓고 뻔뻔하게 극복하라는 소리나 씨불이면 어떨 거 같냐"고 받아쳤다.

    또한 A씨는 "주말 강남 거리 나가봐. 2시간 동안 여자친구랑 같이 다니는 키 작은 남자 한 명이라도 보면 많이 본 거다", "장애인은 복지라도 있으니 키 작은 남자가 장애인보다 못하네. XX" 등 막말을 이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