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뮤지컬 'Behind the Moon(비하인드 더 문)' 쇼케이스.ⓒ컴퍼니연작
    ▲ 뮤지컬 'Behind the Moon(비하인드 더 문)' 쇼케이스.ⓒ컴퍼니연작
    뮤지컬 'Behind the Moon(비하인드 더 문)'이 7월 20일부터 22일까지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쇼케이스를 연다.  

    '비하인드 더 문'은 김한솔 작가, 강소연 작곡가, 김지호 연출이 의기투합해 개발 과정부터 참여했다. 2022 창작산실 대본 공모전에 선정됐으며, 충무아트센터 '2023 창작뮤지컬어워드 넥스트' 최종 우승작에 오르면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넥스트 경연 당시 1인극이라는 파격적인 형식을 선택해 주목을 받았다. 아폴로 11호의 닐 암스트롱과 버즈 올드린이 달에 착륙하고 온 세계가 그들을 지켜볼 때 사령선 조정을 위해 달의 뒤편으로 간 우주비행사인 마이클 콜린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쇼케이스는 5인조 라이브 밴드와 함께 더 완벽해진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1인극이지만 다양한 캐릭터와 상황을 오롯이 혼자 연기해야하는 '마이클 콜린스' 역에는 류제윤·이형훈·이종석 배우가 각 한회씩의 쇼케이스 공연을 선보인다.

    '비하인드 더 문'은 7월 1일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오픈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