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Rockers' 오는 21일 오후 7시 30분 마포아트센터 아트홀맥
  • ▲ 왼쪽부터 김종서·김바다·김상민.ⓒ마포문화재단
    ▲ 왼쪽부터 김종서·김바다·김상민.ⓒ마포문화재단
    마포문화재단(대표이사 송제용)이 오는 21일 오후 7시 30분 마포아트센터 아트홀맥에서 '어떤가요 시리즈' 다섯 번째 무대 '3Rockers'를 선보인다.

    5회를 맞이한 '어떤가요 시리즈'는 4060 중장년층을 위한 마포문화재단의 대표적인 레퍼토리 공연이다. '음악은 타임머신이다'라는 콘셉트로 1980~2000년대를 강타한 전설의 가수들을 무대로 소환한다.

    2022년 7월 조정현·K2김성면·에메랄드캐슬 지우·이규석·이정봉이 발라드 떼창이라는 장관을 연출했고, 2회에는 이정석·이치현과 스페셜 게스트 이상우·황규영이 출연해 전성기 때와 변함없는 모습을 보여줬다. 3회 공연에는 김완선과 박남정이, 지난 3월에는 90년대 원조 꽃미남 가수 심신·이덕진·최용준·김세헌(이브)이 관객을 만났다. 

    이번 공연에서는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인정하는 세 명의 록 보컬이 뜨거운 무대를 펼친다. 부활과 시나위 두 밴드의 보컬을 모두 거친  김종서, 시나위 리드 보컬로 데뷔한 김바다, '슈가맨2' 방송을 통해 역주행한 명곡 'You'의 주인공 김상민이 나선다.

    1부에서는 김상민이 'You', '가슴을 채운다', '같은 기억 속에', '숙명'을 들려준다. 이어 김바다가 '크게 다리오를 켜고',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 '첫사랑', '문에이지 드림'을 노래한다. 2부에서는 김종서의 '세상 밖으로', '지금은 알 수 없어', '겨울비', '플라스틱 신드롬', '아름다운 구속'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어떤가요5 '3Rockers'의 자세한 공연 정보와 예매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어떤가요5 '3 Rockers' 포스터.ⓒ마포문화재단
    ▲ 어떤가요5 '3 Rockers' 포스터.ⓒ마포문화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