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극 '농장동물' 캐릭터 포스터(왼쪽부터 홍승안·정휘·전혜주·김평조·김중욱).ⓒ원승휘 프로젝트
    ▲ 연극 '농장동물' 캐릭터 포스터(왼쪽부터 홍승안·정휘·전혜주·김평조·김중욱).ⓒ원승휘 프로젝트
    원승휘 프로젝트의 연극 '농장동물'(이지원 연출, 임병수 극작)이 10월 21일부터 30일까지 대학로 한성아트홀 2관에서 공연된다.

    '농장동물'은 한 개인이 타 존재를 혹은 한 집단이 타 집단을 지배해가는 이야기다. 인종, 성별, 국적, 가정, 나이, 직업, 생태계, 기후 등 우리의 주변을 둘러싼 다양한 구성들을 포괄하는 '환경'에 대한 시선과 해석을 담았다.

    이번 공연은 연출가 이지원과 배우 정휘·홍승안이 결성한 '원승휘 프로젝트'가 2021년 4월 연극 '파인드 파인' 이후 선보이는 두 번째 작품이다. 다양하고 좋은 공연을 만들겠다는 꿈으로 모인 이들은 '삶'이라는 공통된 관심 소재를 바탕으로 새로운 콘텐츠들을 탄생시키고 있다.

    사람들을 위해서 베풀 줄 아는 '거위' 역에 홍승안, 소 농장에서 자란 순수하고 건강한 청년 '필연' 역에 정휘, 꿈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이자 필연에게 사랑받는 '이랑' 역에는 전혜주가 출연한다. 우리 시대의 평범한 소시민인 '이랑 아버지' 역에 김평조, '농장 주인' 역은 김중욱이 맡는다.

    연극 '농장동물'은 지난 9월 30일 티켓링크에서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된 바 있다.
  • 연극 '농장동물' 포스터.ⓒ원승휘 프로젝트
    ▲ 연극 '농장동물' 포스터.ⓒ원승휘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