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네이버TV 후원라이브 온라인 시사회 개최, 10월 5일 전국 CGV 개봉
  • ▲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도겸의 찬란한 여정'이 네이버TV 후원라이브 온라인 시사회를 통해 새롭게 공개된다.ⓒEMK뮤지컬컴퍼니
    ▲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도겸의 찬란한 여정'이 네이버TV 후원라이브 온라인 시사회를 통해 새롭게 공개된다.ⓒEMK뮤지컬컴퍼니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도겸의 찬란한 여정'이 오는 10월 5일 전국 CGV 극장에서 개봉되는 가운데, 오는 26일 네이버TV 후원라이브 온라인 시사회로 먼저 선보인다.

    26일 네이버TV 후원라이브 온라인 시사회와 CGV 극장 시사회를 통해 상영될 '엑스칼리버 더 뮤지컬 다큐멘터리: 도겸의 찬란한 여정'은 도겸의 뮤지컬 배우로의 성장기를 공연 실황과 함께 담아낸다.

    2019년 초연된 '엑스칼리버' 무대를 통해 뮤지컬 데뷔 신고식을 치른 도겸은 2021년 재연에도 출연해 그룹 세븐틴의 메인 보컬을 넘어 뮤지컬 배우로서의 존재감과 역량을 입증했다. 도겸은 뛰어난 캐릭터 해석 능력을 보여주며, 파란만장한 운명 앞에 놓은 아더를 완벽하게 탄생시켰다는 호평을 받았다.

    영화는 기존 공연 실황 영상에 다큐멘터리의 스토리 전개 방식을 영리하게 섞어 작품과 도겸의 진솔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생생한 연습 현장부터 비하인드 스토리 등 도겸의 무대를 향한 열정과 노력, 뮤지컬 배우로서 일상에서의 모습도 공개된다.

    '엑스칼리버'는 EMK뮤지컬컴퍼니만의 노하우가 집대성된 세 번째 창작 뮤지컬이다. 고대 영국을 배경으로 왕의 숙명을 지닌 평범한 청년 '아더'가 혼돈을 극복하고 성장해나가는 섬세한 스토리와 다채로운 멜로디로 그려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