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8일 오전 10시~24일 11시 59분 단독 프로모션 진행
  • ▲ '블루 챌린지 Be the BLUE' 프로모션 이미지.ⓒ인터파크
    ▲ '블루 챌린지 Be the BLUE' 프로모션 이미지.ⓒ인터파크
    티켓 예매 플랫폼 인터파크가 '블루맨그룹 월드투어'와 함께 '블루 챌린지, Be the BLUE' 행사를 오는 24일 11시 59분까지 진행한다.

    '블루 챌린지, Be the BLUE'는 B·L·U·E로 시작하는 네 가지의 챌린지로 참가자들에게 공기청정기, 공연 할인쿠폰 등의 풍성한 경품이 주어진다.

    'Blue 챌린지'에서는 블루 아이템과 함께 '블루맨그룹 월드투어' 예매 인증샷 및 공연 관람 후기를 SNS, 카페, 블로그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쿨 공기청정기(1명), 블루스퀘어 푸드앤컬처카드 5만 원 선불카드(1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100명)을 제공한다.

    'Lego 챌린지'에서는 관람 후기·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레고랜드 4인 가족 이용권 (2팀), 블루맨그룹 굿즈를 7명에게 준다. 'Up 챌린지'는 3인 패키지 15% 쿠폰, 4인 패키지 20% 쿠폰을, '블루맨그룹 월드투어'를 최초로 예매하는 고객에게는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Enjoy 챌린지'는 프로모션 페이지를 주변 친구들 3명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쿠아리움 2인 관람권(20명), 치킨 기프티콘(10명) 등을 선물하는 미션으로 이뤄졌다.

    온통 푸른색으로 뒤덮인 3명의 아티스트가 만들어내는 '블루맨그룹 월드투어'는 2008년 한국에 첫 선을 보인 이후 14년 만에 다시 무대에 올리게 됐다. 8월 7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에서 공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