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1 뮤지컬 콘서트 '히즈피아노 온 브로드웨이' 포스터.ⓒ모먼트메이커
    ▲ 2021 뮤지컬 콘서트 '히즈피아노 온 브로드웨이' 포스터.ⓒ모먼트메이커
    투피아노 뮤지컬 콘서트 '히즈 피아노 온 브로드웨이'가 네 번째 시즌을 맞는다.

    두 대의 피아노로 뮤지컬 명곡들을 선보이는 '히즈피아노 온 브로드웨이'는 6월 9일부터 21일까지 대학로 TOM(티오엠) 1관에서 공연된다. 

    2014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처음 열리는 대학로 공연이다. 2017년 충무아트센터 무대에 이어 4년 만에 돌아오는 이번 공연은 한 주씩 콘셉트를 나눠 각기 다른 무대를 펼친다. 

    첫 주 6~14일 'MIDNIGHT WEEK with Violin'에서는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의 넘버를 중심으로 꾸며진다. 두번째 주인 16~21일 'FRIENDS WEEK with Cello'로 관객들이 사랑하는 뮤지컬 명곡들을 새롭게 편곡해 들려준다. 

    뮤지컬 음악감독, 작곡가로서 활동 영역을 넓힌 피아니스트 이범재와 함께 조재철·김동빈이 출연한다. 바이올리니스트 고예일, 첼리스트 한동윤이 게스트 뮤지션으로 참여하며, 각 콘셉트에 맞는 회차별 게스트가 예정돼 있다.

    뮤지컬 콘서트 '히즈 피아노 온 브로드웨이'는 예스24 티켓 사이틀 통해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