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5일 오후 8시 네이버TV 후원 LIVE 통해 녹화중계
  • ▲ 연극 '아마데우스'가 네이버TV 후원 LIVE를 통해 유료 온라인 상영을 확정했다.ⓒPAGE1
    ▲ 연극 '아마데우스'가 네이버TV 후원 LIVE를 통해 유료 온라인 상영을 확정했다.ⓒPAGE1
    연극 '아마데우스'가 온라인 상영을 확정했다.

    지난 달 28일 재연 무대의 막을 내린 '아마데우스'는 4월 5일 오후 8시 네이버TV 후원 라이브를 통해 유료 온라인 상영한다.

    2020년 11월 개막한 '아마데우스'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여파로 잠정 중단되는 위기를 겪었으나 2월부터 4주간 연장 공연에 돌입했다. 재개 후 호평 속에 무대를 이어갔고, 뜨거운 박수 속에 총 61회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제작사 PAGE1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아마데우스'에 성원을 보내준 관객들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네이버TV 후원 라이브를 통한 온라인 상영을 결정했다.

    무대에서의 현장감을 생동감 있게 전하기 위해 지미집 2대를 포함한 10여대의 카메라가 동원됐다. 다양한 앵글로 담아낸 배우들의 열연과 무대연출은 공연장에서 느끼는 이상의 감동과 여운을 전달할 예정이다.

    동명의 영화로 유명한 '아마데우스'는 타고난 재능을 지닌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와 그를 질투했던 '살리에리'의 고뇌를 입체적으로 조명했다. 녹화중계는 '살리에리' 역은 김재범, '모차르트' 역에 박은석, '콘스탄체' 역에는 이봄소리가 출연한다.

    연극 '아마데우스' 후원 LIVE 관람권은 15일 오후 2시부터 네이버TV 'PAGE1' 채널을 통해 판매된다. 관람권은 중계 당일인 4월 5일 오후 9시까지 구매 가능하며, 중계 서비스는 당일 24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