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플레이티켓 2020 공연예술브랜딩 프로젝트ⓒ플레이티켓
    ▲ 플레이티켓 2020 공연예술브랜딩 프로젝트ⓒ플레이티켓
    공연예매사이트 플레이티켓(플티주식회사, 대표 김효상)이 올해 하반기 중·소공연 작품의 홍보마케팅 지원에 나선다.

    플레이티켓은 소극장 공연활성화와 아티스트·공연단체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공연예술브랜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작은 공연에 큰 힘이 되는', '소극장 공연에 친화적인' 예매사이트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2020년 하반기 공연을 준비하고 있는 전국의 중소규모의 공연작품을 대상으로 한다. 각 공연단체·작품에는 다양한 홍보마케팅 서비스가 지원될 예정이다.

    공연홍보물에 들어갈 아티스트 프로필 사진 촬영, 아티스트 홍보 인터뷰 영상 촬영 및 제작, SNS 광고, 보도자료, 티켓할인쿠폰, 플티 회원대상 홍보·리뷰단, 모바일 매거진 등을 지원한다. 플레이티켓에서 단독 판매하는 작품은 홍보마케팅을 집중 지원할 계획이다. 

    김효상 플레이티켓 대표는 "코로나19로 중소공연단체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최대한 많은 공연작품들의 홍보마케팅을 지원하고, 모두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계기로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플레이티켓의 공연예술브랜딩 프로젝트는 예술경영지원센터의 '2020 예술분야 성장기업 사업도약 지원사업'으로 오는 12월에 종료될 예정이며, 오는 30일까지 1차 신청 접수를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티켓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