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베어 더 뮤지컬' 캐릭터컷 공개.ⓒ쇼플레이
    ▲ '베어 더 뮤지컬' 캐릭터컷 공개.ⓒ쇼플레이
    2년 만에 사연으로 돌아오는 '베어 더 뮤지컬'이 10인의 캐릭터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컷에서 '피터' 역의 기세중·오승훈·정휘·김리현은 말할 수 없는 사랑의 비밀로 고뇌하는 인물의 감정을 표현했다. 

    '제이슨' 문성일·임준혁·홍승안·김진욱은 혼란스럽고 불안한 심리와 위태로운 감정을 표현해 두 사람이 겪는 갈등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아이비'로 분한 허혜진과 임예진은 엇갈린 사랑에 대한 혼란스러운 감정과 상실감을 그려냈다.

    '베어 더 뮤지컬'은 보수적인 카톨릭계 고등학교인 '성 세실리아 기숙학교'에서 벌어지는 청소년들의 엇갈린 사랑과 우정, 성 정체성에 대한 고민 등을 다룬다. 마약, 자살, 동성애 등 한국에서 파격적이고 자극적일 수 있는 소재들까지도 솔직하게 꺼내놓고 이야기한다.

    2015년 국내 초연부터 2017년 삼연까지 오디션을 통해 박강현·이상이·민경아 등 많은 신인 뮤지컬 배우들을 배출하며 '신예 등용문'으로 자리매김 했다. 이번 공연도 오디션을 진행했으며, 2000명이 넘는 배우들이 참가했다.

    5월 29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개막하며, 오는 24일 오전 11시 인터파크와 하나티켓을 통해 프리뷰 티켓을 오픈한다. 이번 프리뷰 오픈에서는 5월 31일까지 총 5회차 티켓이 판매되며, 3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