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5일~3월 13일,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적용…인기 메뉴 15종 50% 할인베리류 브런치 뷔페, 무제한 음료 즐기는 '해피 베리 아워' 진행
  • ▲ 블루스퀘어 해피베리아워.ⓒ인터파크
    ▲ 블루스퀘어 해피베리아워.ⓒ인터파크
    블루스퀘어의 직영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스테이지B가 인기메뉴 15종을 반값에 선보인다.

    스테이지B는 뮤지컬 '아이다' 종료 이후 '오페라의 유령' 개막 전까지 공연이 없는 기간인 2월 25일~3월 13일 새학기맞이 '공공사이 이벤트'를 펼친다.
     
    스테이지B의 인기 메뉴 15종 50% 할인 혜택에 4시간 무료주차를 제공하고, 졸업과 입학을 한 고객에게는 스페셜 벚꽃 디저트를 내놓는다. 앞서 할인 메뉴가 10종이었으나 이번 시즌에는 15종까지 확장했다. 이벤트는 오후 4~9시 적용되며, 스테이지B 카카오 플친으로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는 다양한 베리류 브런치와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 베리 아워'도 함께 진행된다. 가격은 1인 1만9900원이며 스파클링 와인과 맥주를 포함하면 2만8800원이다. 사전 예약을 하고 방문할 경우 요일별로 스폐셜 벚꽃 디저트, 스윗 로제 스파클링 와인, 3명 이상 방문 시 1인 무료 등의 혜택도 있다.
  • ▲ 블루스퀘어 스테이지B '공공사이 시즌6' 포스터.ⓒ인터파크
    ▲ 블루스퀘어 스테이지B '공공사이 시즌6' 포스터.ⓒ인터파크
    한편, '공공사이' 기간 동안 플라워 클래스와 와인 클래스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배우는 문화 클래스가 '마크라메 클래스'로 찾아왔다. 마크라메는 손과 실만으로 완성하는 매듭공예로 수공예인 만큼 공간에 온기를 더해주는 자연주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브런치 세트와 음료, 무료 주차권이 제공되는 1회 수업료는 3만6000원이며, 재료비 1만원은 현장에서 납부하면 된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총 2회의 수업이 열릴 에정이다. 강의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신청방법은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에서 마크라메로 검색한 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