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10주년 기념 콘서트 'After Talk(끝나지 않은 이야기)' 포스터.ⓒ오디컴퍼니
    ▲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10주년 기념 콘서트 'After Talk(끝나지 않은 이야기)' 포스터.ⓒ오디컴퍼니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가 한국 초연 10주년 기념 콘서트를 연다.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의 콘서트 'After Talk(끝나지 않은 이야기)'는 2월 29일 오후 7시, 3월 1일 오후 2시와 7시에 백암아트홀에서 3회 공연된다. 이석준, 고영빈, 강필석, 김다현, 송원근, 정동화, 이창용, 정원영, 조성윤 등이 출연해 각각 다른 콘셉트로 개최한다. 

    첫 번째, 두번째 공연은 각각 '토마스’s Day'와 '앨빈’s Day'로 꾸려진다.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에피소드와 비하인드 스토리, 제작 과정 등 지난 10년의 추억을 돌아보는 토크를 나누고, 그에 맞는 베스트 넘버들을 시연한다.

    세 번째 공연은 '스토리 어워즈'라는 주제로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만의 특별한 시상식을 진행하며, 이벤트 등을 통해 작품을 사랑해준 관객과 소통의 자리도 마련할 예정이다.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베스트셀러 작가인 '토마스'와 그의 소중한 친구인 '앨빈'의 우정을 다룬 작품으로,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친구의 송덕문(頌德文)을 완성시켜 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대표 넘버로는 작은 나비 한 마리가 세상을 변화시키는 것처럼 "너도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용기를 담아 토마스가 부르는 '나비(The Butterfly)', 토마스와 앨빈이 서로를 이해하고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함께 부르는 '눈 속의 천사(Angels in the Snow)' 등이 있다.

    뮤지컬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 10주년 기념 콘서트는 오는 12일 오후 2시부터 하나티켓, 예스 24, 인터파크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