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좌측부터 시계방향 유제윤, 황민수, 김진욱, 원종환, 라준, 문진아, 서유나, 이효은, 김아영, 김은주.ⓒ문화공작소상상마루
    ▲ 좌측부터 시계방향 유제윤, 황민수, 김진욱, 원종환, 라준, 문진아, 서유나, 이효은, 김아영, 김은주.ⓒ문화공작소상상마루
    뮤지컬 '원 모어(One More)'가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원 모어'는 김인호·남지은 콤비의 웹툰 '헤어진 다음날'을 원작으로 한 창작뮤지컬이다. 원하지 않는 타임루프를 반복하는 인디밴드 보컬 유탄과 그가 찾아야 하는 여자 친구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따뜻한 감성을 지닌 작품이다.

    29일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따뜻한 감성을 지닌 판타지 뮤지컬의 분위기가 한껏 묻어나 눈길을 끈다. 캐릭터 포스터는 극중 등장인물 유탄, 다인, 아버지, 타로술사 역을 맡은 배우 10인의 각양각색 매력으로 완성됐다.

    뮤지컬 '원 모어'는 대본에 박인선 작가, 신선호 안무가가 참여하며 작곡·연출은 대학로 스테디셀러 '김종욱찾기', '오!당신이 잠든 사이', '마이버킷리스트'의 작곡가 김혜성이 맡았다.

    밴드 보컬 '유탄' 역에는 유제윤·황민수와 하트비 출신의 김진욱, 밴드 보컬 코치와 작곡·음악감독인 '다인'은 문진아, 걸그룹 스텔라 출신 이효은, AOA 서유나가 캐스팅 됐다. '멀티남' 역은 원종환·라준, '멀티녀'는 김아영·김은주가 출연다.

    뮤지컬 '원 모어'는 9월 7일 동양예술극장 2관에서 개막하며, 29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