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좌측부터 시계방향 유제윤-황민수-김진욱-원종환-라준-김은주-김아영-이효은-서유나-문진아.ⓒ HJ컬쳐, 한다프로덕션, 후앤유이엔엠, FNC엔터테인먼트, 오리진엔터테인먼트, 문화공작소상상마루
    ▲ 좌측부터 시계방향 유제윤-황민수-김진욱-원종환-라준-김은주-김아영-이효은-서유나-문진아.ⓒ HJ컬쳐, 한다프로덕션, 후앤유이엔엠, FNC엔터테인먼트, 오리진엔터테인먼트, 문화공작소상상마루
    9월 초연되는 창작뮤지컬 '원 모어(One More)'가 캐스팅을 공개했다. 

    '원 모어'는 김인호·남지은 콤비의 웹툰 '헤어진 다음날'을 원작으로 한 타임루프 뮤지컬이다. 동명의 넷플릭스 드라마로도 제작되기도 했다.

    원하지 않는 타임루프를 반복하는 인디밴드 보컬 유탄과 그가 찾아야 하는 여자 친구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따뜻한 감성을 지닌 작품이다.

    대본은 박인선 작가의 손에 의해 새롭게 탄생됐으며, 신선호 안무가가 참여한다. 작곡·연출은 대학로 스테디셀러 뮤지컬 '김종욱찾기', '오!당신이 잠든 사이', '마이버킷리스트'의 작곡가 김혜성이 맡았다.

    밴드 보컬 '유탄' 역에는 유제윤·황민수와 하트비 출신의 김진욱이 캐스팅됐다. 밴드 보컬 코치와 작곡·음악감독인 '다인'은 문진아, 걸그룹 스텔라 출신 이효은, AOA 서유나가 출연한다. 김진욱과 이효은, 서유나는 뮤지컬 데뷔작이기도 하다. '멀티남' 역은 원종환·라준, '멀티녀'는 김아영·김은주가 활약한다.

    뮤지컬 '원 모어'는 9월 7일 동양예술극장 2관에서 개막하며, 오는 29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