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캠퍼스 소식] 건국대, 온라인 모의논술고사 실시 外

입력 2019-07-03 14:48 | 수정 2019-07-04 14:15

▲ ⓒ건국대학교

◇ 건국대, 2020 온라인 모의논술… KU논술가이드북 제공

건국대학교는 2020학년도 온라인 모의논술고사를 다음달 1일까지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수시 논술전형(KU논술우수자)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모의논술은 응시자에게 출제의도 등이 담긴 KU논술가이드북이 제공될 예정이다.

인문사회I은 PC에서 작성한 답안 그대로 제출이 가능하다. 인문사회II의 문제2와 자연계열의 경우 답안지를 출력해 수기로 작성 후 응시사간 내에 업로드 하면 된다.

이번 모의논술은 건국대 온라인 모의논술고사 사이트를 통해 응시할 수 있다.

◇ 원디대·대한약선협회 MOU

원광디지털대학교는 대한약선협회와 업무협약(MOU)을 2일 체결했다.

이번 MOU로 양 기관은 △교육 콘텐츠 공동개발 △친선교류 △공동 학술연구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김규열 원디대 총장은 "약선 및 건강한 식생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만큼 전문가에 대한 요구도 증가하고 있다. 훌륭한 약선 전문가를 양성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경희사이버대, 2019학년도 2학기 온라인캠퍼스 생활설명회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 네오르네상스관에서 2019학년도 2학기 온라인캠퍼스 생활설명회를 지난달 29일 가졌다.

예비 지원자들에게 입학 및 학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설명회에서는 교수진 상담, 학과 소개, 입학 절차 안내 등이 이뤄졌다.

경희사이버대 2019학년도 후기 신·편입생 모집은 이달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TESOL대학원, 'SNS 활용' 콜로퀴엄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학부와 테솔(TESOL)대학원이 지난달 29일 콜로퀴엄을 개최했다.

서울 동대문구 한국외대 대학원 브릭스화상강의실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활용한 영어교육'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샤론 강 강사, 김태훈 강사, 선효경 사이버외대 교수 등이 영어교육의 방향과 전략 등에 대한 강연을 선보였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뉴데일리TV

칼럼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