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라모던아트뮤지엄이 '데이비드 라샤펠 展: INSCAPE OF BEAUTY'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데이비드 라샤펠 전시회의 관람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뒤, 소감과 함께 '#데이비드라샤펠', '#전시회', '#색감', '#창의적인발상' 해시태그를 남기면 매주 7명을 추첨해 어반디케이 립스틱을 선물한다.
    또, 금요일에는 전시회의 메인 컬러를 연상시키는 레드 립스틱을 바른 후 인증샷을 촬영한 뒤 소감과 '#레드립바르고', '#금요일', '#데이비드라샤펠'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하면 매주 3명에게 같은 립스틱을 증정할 예정이다.
    모든 이벤트는 전시가 끝나는 2017년 2월 26일까지 진행되며, 매주 화요일 아라모던아트뮤지엄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서울 인사동 아라모던아트뮤지엄에서 열리고 있는 '데이비드 라샤펠 'DAVID LACHAPELLE : INSCAPE OF BEAUTY(아름다움의 본질)' 사진전은 CG가 아닌 실제 세트를 제작해 모든 촬영을 진행했으며 색감과 관능, 판타지로 가득 찬 총 180여 점의 작품을 선보인다.
    데이비드 라샤펠의 초기작부터 패션, 광고 사진, 현재 순수예술 작품까지 그의 전체를 담은 방대한 전시회로, 주제가 '아름다움의 본질'인만큼 좀 더 현실적이고, 직관적이며, 도발적인 아름다움에 대한 고찰을 다룬다.
    전시회 티켓은 티몬, 인터파크, 네이버에서 예매 가능하다.
    [사진=아라모던아트뮤지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