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DM 프로듀서 탁(TAK·상단 사진)의 데뷔앨범 'VOICE'가 오는 23일 자정(24일 0시)에 공개된다.

    2년 전 '서태지 크리스말로윈 리믹스 콘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았던 탁(TAK)은 이후 K-POP을 대표하는 보이그룹 인피니트, 몬스타엑스 등의 프로듀서로 활발한 활동을 벌여왔다.

    탁(TAK)의 데뷔 앨범 'VOICE'에는 최근 아티스트들의 뮤즈로 잘 알려진 수란(Suran·하단 사진)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일렉트로닉 음악 마니아를 포함, 대중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프로그레시브 하우스(Progressive-House)', '일렉트로 하우스(Electro-House)', '칠아웃(Chill-out)'에 이어 탁(TAK)만의 시그니처 사운드인 '글라이드 베이스(Glide Bass)' 등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이번 앨범은 작곡, 프로듀싱, 디렉팅을 탁(TAK)이 직접 맡은 것으로 알려져 그의 음악적 역량을 엿볼 수 있는 앨범이기도 하다.

    이에 탁(TAK)의 소속사 뉴타입이엔티 관계자는 "국내 일렉트로닉 음악신에서 주목하고 있는 프로듀서로서 준비하는 첫 앨범이라, 무엇보다 음악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집중했다"며 "이번에 발매 될 탁의 데뷔 앨범에 많은 기대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런치패드(Launch Pad)를 사용해 다이나믹 EDM 사운드를 구현하는 DJ이기도한 탁(TAK)의 첫 데뷔앨범 VOICE는 23일 자정(24일 0시), 국내 온라인 음악 포털 사이트에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 [사진 및 자료 제공 = ㈜뉴타입이엔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