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데일리
    ▲ ⓒ뉴데일리
    SBS 새 수목드라마 ‘딴따라’(극본 유영아, 연출 홍성창‧이광영) 측이 17일 “배우 지성이 주인공 신석호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딴따라’는 전직 대한민국 최대 가수 엔터테인먼트 KTOP 이사이자, 현직 신생 망고엔터테인먼트 대표 신석호의 휴먼 석세스 스토리로, 현재의 음반산업을 배경으로 꿈을 향해 치열하게 달려가는 이들의 가슴 뛰고, 웃음 터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지성은 극중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돌 그룹을 키워낸 전직 대한민국 최대의 엔터테인먼트 KTOP의 이사 신석호로 분한다. 신석호는 오랜 시간 함께 해 온 사람들의 배신과 음모로 인생 최고의 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진 인물이다.
     
    드라마 ‘킬미힐미’ ‘비밀’ 보스를 지켜라’ ‘로열 패밀리’ 등 장르를 넘나드는 미친 연기력과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매력으로 출연하는 작품 마다 신드롬을 불러 온 지성은 ‘딴따라’를 통해 다시 한 번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성은 “신석호 캐릭터가 매력적이어서 출연을 결정했다. 연기하는 재미가 살아있다. 이제까지 보여드렸던 것과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4월에 ‘딴따라’로 인사드리겠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딴따라’ 측은 “믿고 보는 배우 지성이 신석호 역으로 ‘딴따라’에 캐스팅됐다. 천국과 지옥을 맛보는 신석호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할 수 있는 폭 넓은 스펙트럼의 배우가 지성밖에 떠오르지 않았다. 지성이 함께하게 돼 제작진으로서 마음이 든든하다”라며 “열심히 준비해 오는 4월 시청자 여러분을 찾아뵙겠다”라고 밝혔다.
     
    ‘딴따라’는 영화 ‘7번방의 선물’로 마음 따뜻해지는 휴먼드라마를 선보였던 유영아 작가의 신작으로 ‘드라마의 제왕’, ‘미남이시네요’의 홍성창 PD와 ‘퍽’을 연출한 이광영 PD가 함께 연출을 맡아 세대를 아우르는 드라마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딴따라’는 ‘돌아와요 아저씨’ 후속으로 오는 4월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