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상윤 사진기자
    ▲ ⓒ정상윤 사진기자
    KBS Drama 측이 17일 “가수 제시카가 신개념 뷰티프로그램 ‘뷰티바이블 2016 S/S’의 새로운 MC로 나선다”라고 밝혔다.
    ‘뷰티바이블’을 이끌어갈 제시카는 보다 살아있는 생활밀착형 뷰티 정보와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프리미엄급 뷰티비법을 철저한 검증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새롭게 단장한 ‘뷰티바이블’에서는 다양한 뷰티 전문가들의 신뢰도 있는 돌직구 뷰티 토크는 물론 일반인 모델의 현장 뷰티 시연이 이루어질 계획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뷰티바이블’ 제작진은 “한국은 물론, 해외에서도 패션뷰티 워너비로 각광받고 있는 제시카야말로 ‘뷰티바이블’ MC로 적격이라 판단했다”라며 “해외의 뷰티 트렌드와 함께 제시카만의 차별화된 뷰티 노하우를 생생히 전달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뷰티 프로그램 첫 단독 MC를 맡게 된 제시카는 “오래 전부터 뷰티에 관심이 많아 이번 ‘뷰티바이블’의 MC가 되어 너무나 기쁘고 설렌다. 이번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서 시청자 분들에게 정확한 정보들을 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는 당찬 각오를 밝혔다.
    한편 ‘뷰티바이블’ 뷰티 멘토로는 걸그룹 레인보우 멤버 재경이 합류, 제시카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뷰티 시크릿을 전수할 예정이다. 오는 4월 2일 오후 7시 KBS Drama 채널 첫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