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재훈 사진기자
    ▲ ⓒ정재훈 사진기자
    걸그룹 피에스타 멤버 차오루가 9일 오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딜리케이트 센스(A Delicate Sense)’ 쇼케이스에 참석, 이번 앨범 포부를 다짐했다.
    이날 차오루는 “‘지성이면 감천이다’라는 속담이 있다. 이 속담처럼 1위를 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최근 차오루는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동 중이다. 차오루는 이를 언급하며 “예능에서 피에스타를 많이 알리고 있다. 예능에서 좋게 봐주셨으니 무대에서는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그는 또 “가수로서 피에스타로서 무대에서 많은 매력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어 딜리케이트 센스’는 고혹적이고 세련미 넘치는 새드섹시 콘셉트의 연장선이다. 타이틀곡 ‘미러(Mirror)’ 외 ‘입술 한 모금’ ‘미스터 블랙(Mr. Black)’ ‘갈증’ ‘왔다갔다’ 총 5곡이 수록됐다.
    ‘미러’는 이별을 경험한 후 느끼는 슬픈 감정을 노래하는 신스팝 장르의 곡이다. 실연의 아픔을 폭발적으로 터뜨리지 않고 잔잔한 듯 표현해 내지만 거울 속 비친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며 느끼는 솔직한 감정을 사실적으로 담아낸 가사와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 속에서 애절함과 섹시함이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