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씨엘씨(CLC)가 26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9일 자정 발표되는 미니 3집 ‘리프레시(REFRESH)’ 재킷 이미지와 타이틀곡 ‘예뻐지게’ 제목을 공개했다.
    이날 홍콩 출신 엘키(ELKIE)와 케이블채널 Mnet ‘프로듀스 101’ 권은빈이 새롭게 합류해 재구성된 ‘7인 씨엘씨’의 모습이 본격적으로 그 베일을 벗자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씨엘씨는 비비드 컬러감이 돋보이는 원피스와 하이힐, 여기에 리본-피켓 등 깜찍한 소품을 매치해 멤버들의 러블리하고 유니크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궁금해’ 이후 약 9개월만에 모습을 드러낸 기존 멤버 오승희, 최유진, 장승연, 손(Sorn), 장예은은 더욱 화려한 비주얼 변신으로 컴백, 새 멤버 엘키와 권은빈 역시 팀 안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눈부신 ‘황금 케미’를 연출했다.
     
    타이틀곡 ‘예뻐지게’는 하이힐 하나로 자신감이 ‘업’된 소녀들의 모습을 사랑스러운 가사로 풀어낸 레트로 풍 댄스 곡. 대세 작곡가로 자리매김한 이기와 노주환이 공동 작사를 맡고 스타 프로듀서 이현승이 작곡한 이 곡은 세련된 레트로 사운드와 반복되는 후렴구가 기분 좋은 중독성을 선사한다. 특히 일곱 소녀가 만들어내는 생기 넘치는 보이스 조화와 씨엘씨 특유의 엉뚱, 발랄한 매력이 올 봄 음악 팬들의 두 귀를 더욱 달콤하게 사로잡을 예정이다.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약 6년 만에 선보인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씨엘씨는 영롱히 빛나는 크리스탈처럼 변치 않는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담고 지난 2015년 5인조로 데뷔했다. 그 동안 ‘페페(PEPE)’, ‘에이틴(Eighteen)’, ‘궁금해’까지 앙큼, 발랄한 매력의 활동 곡들로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씨엘씨는 홍콩 하이틴 스타 ‘엘키’와 ‘프로듀스 101’에 출연 중인 권은빈을 새 멤버로 영입, 2016년 또 한번 ‘대세 걸그룹’ 도약을 노리며 활동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