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TS엔터테인먼트 제공
    ▲ ⓒTS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B.A.P의 신곡 ‘필 소 굿(Feel So Good)’이 공개 3일 만에 국내외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필 소 굿’ 뮤직비디오는 유투브 조회 수 110만 뷰를 돌파하고 중국 최대의 동영상 사이트 인위에타이에서도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현재 인위에타이 메인을 장식하고 있는 B.A.P의 ‘필 소 굿’ 중국에서만(인위에타이 기준) 80만 뷰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K-POP 뮤직비디오 실시간 차트를 살펴보면 B.A.P의 ‘필 소 굿’ 뮤직비디오가 1위, 포미닛의 ‘싫어’가 2위, JYJ 김재중의 ‘러브 유 모어(Love You More)’가 3위로 그 뒤를 이었다.
  • ▲ ⓒTS엔터테인먼트 제공
    ▲ ⓒTS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처럼 국내외 호응을 얻고 있는 B.A.P의 새 앨범 ‘카니발(CARNIVAL)’은 리더 방용국이 직접 프로듀싱에 나서 여행을 떠나는 듯한 밝은 바이브를 그대로 녹여냈다. 실제 ‘카니발’은 B.A.P 멤버들이 다 함께 여행을 다녀온 뒤 영감을 얻어 작업한 앨범으로 알려졌으며, 여섯 트랙 모두 신나고 즐거운 리듬의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사’에서 귀여운 소년들로 변신한 B.A.P의 ‘필 소 굿’ 무대는 오늘(26일)KBS ‘뮤직뱅크’와 27일 MBC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