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R&B 보컬그룹 소울스타와 휘성이 함께한 신곡 '진짜 사랑노래'가 오는 28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소울스타는 오는 2월 발매 예정인 미니앨범에 앞서 28일에 발표하는 신곡 '진짜 사랑 노래'에서 휘성과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층 부드러운 감성 R&B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진짜 사랑 노래'는 소울스타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라인과 하모니가 가득 담긴 앨범으로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이자 오랜 시간 음악적 교감을 나눈 동료 휘성의 색깔까지 더해져 높은 완성도를 나타내고 있다.
특히 멤버 이규훈의 군 제대 후 첫 발표하는 곡인만큼 소울스타 멤버들과 휘성은 이번 녹음에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소울스타는 "오랜 시간 음악적 교류를 나눴던 동료이자 친구, 휘성이 참여해 더욱 완벽함을 더했다"며 "추운 날씨를 녹일 수 있는 마음이 따뜻한 사랑 노래다.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소울스타는 오는 1월 29일부터 31일까지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에서 열리는 '겨울에' 콘서트 준비에도 공을 들이며 팬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있다.
'겨울에'는 2015년 11월 전 좌석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던 소극장 콘서트 '가을에'를 잇는 공연이다.
소울스타가 '겨울에' 콘서트를 개최하게 된 배경에는 '가을에'의 쇄도하는 앵콜 공연 요청으로 인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이들은 콘서트 무대에서 '진짜 사랑 노래'를 비롯해 수많은 히트곡들을 주옥같은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며 마마무, 김나영, 계범주가 게스트로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