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쏘스뮤직
걸그룹 여자친구가 최근 발표한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가 25일 각종 음원차트 1위에 등극했다.
여자친구의 세 번째 미니앨범 '스노플레이크(Snowflake)'에 수록된 '시간을 달려서'는 이날 오전 소리바다, 벅스뮤직 등 주요 음원차트 순위를 석권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와 더불어 지니 2위, 올레뮤직 2위, 몽키3 2위, 네이버뮤직 2위, 멜론 4위 등 상위권을 장악하는 기록을 보이고 있다.
여자친구는 타이틀곡 뿐만 아니라 ‘TRUST', ‘내 이름을 불러줘’, ‘사랑별’, ‘그런 날엔’ 등 수록곡도 차트에 올려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여기에 지난 7월에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오늘부터 우리는'이 현재까지 27주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어 여자친구의 지치지 않는 인기가 입증되고 있다.
여자친구의 신곡 '시간을 달려서'는 기존에 발표된 여자친구의 음악처럼 파워풀한 비트 위에 서정적인 가사와 한 번 들으면 각인되는 슬프고 아름다운 멜로디 선율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늘(25일) 오후 3시 광장동 악스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오후 8시 팬들을 대상으로 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팬들과 함께 하는 여자친구의 첫 번째 쇼케이스는 네이버 V앱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