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극 '액션스타 이성용'이 초연 100회를 앞두고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27일 초연 100회를 맞이하는 '액션스타 이성용'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할인 혜택과 선물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100회를 맞이하는 1월 27일 공연은 전석 1만원에 예매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100회 공연 유료 예매자 전원에게는 출연 배우들의 랜덤 사인이 담긴 공연 포스터 1매씩 증정하며, 그 중 추첨을 통해 단 3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한데 모은 럭키박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정범철 연출은 "초연임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의 지지와 사랑을 많이 받아 어느덧 100회 공연을 진행하게 돼 감사한 마음뿐이다. 100회 기념 이벤트가 관객들에게 조금이라도 보답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남은 공연도 끝까지 많이 오셔서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연극 '액션스타 이성용'은 꿈도 목표도 없는 청년백수 '이성용'이 우연히 액션스쿨에 다니게 되면서 액션을 통해 자신의 진정한 꿈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화려한 액션과 유쾌한 코미디로 그려낸 작품이다.

    지난해 11월 초연 개막 이후 누구에게나 존재하는 청춘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선사하며 연일 호평을 받고 있다. 오는 2월 28일까지 대학로 지구인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연극 '액션스타 이성용' 100회 기념 이벤트 이미지, 사진=지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