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피에스타 멤버들이 최근 화제의 중심에 선 일명 '차오루 게임'에 도전해 또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7일 피에스타의 공식 페이스북 등 SNS에는 "오랜만에 다 같이 모인 대기실에서 느닷없이 시작된 #차오루 게임 '0'♥"#린지 #재이 #혜미 #예지 #차오루 #피에스타#Linzy #Jei #Hyemi #Yezi#Caolu #fiestar"이라는 글과 함께 피에스타 멤버들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최근 차오루가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주요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창을 달구며 화제가 된 '훈민정음 거꾸로 말하기' 개인기 일명 '차오루 게임'에 도전한 피에스타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차오루의 지도 아래 훈민정음 거꾸로 말하기에 도전한 멤버들은 익숙치 않은 단어에 고전을 면치 못하지만 끝까지 해내겠다는 의지 하나로 결국 모두 성공한다.

    특히 웃음이 끊이지 않는 영상 속에는 차오루가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속 센 캐릭터로 대세에 오른 예지의 도전에 "한국말 못하는데 어떻게 랩 해?!"라고 ! 침없이 돌직구를 날리고 이에 욱하는 예지의 모습 담겨 있어 더욱 폭소를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차오루가 게임 끝판왕으로 훈민정음 개인기를 마무리하며 원조다운 레전드의 위엄을 드러냈다.

    한편 피에스타는 멤버들 개인이 연기, 예능, 솔로 앨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16년 상반기를 목표로 컴백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