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지원, 송윤아, 신세경 등 국내 정상급 대표 여배우들이 즐겨 찾는 토탈 뷰티 살롱 '김활란 뮤제네프'가 '3D 변신 키트'를 19일 오후 2시 롯데홈쇼핑을 통해 단독 런칭한다.

     

    특히 '3D 변신 키트'는 스킨케어부터 파운데이션 단계까지 한번에 끝낼 수 있는 '촉촉한 밤 타입'이라 수분이 부족해 당기기 쉬운 겨울철에 더욱 적합하다.

     

    김활란 원장은 "3D 윤곽 메이크업 변신 키트는 얼굴을 밝히는 하이라이터제품과 그림자를 만드는 쉐이딩 제품을 이용하여 메이크업을 하면 된다"며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하고 싶어도 손이 많이 가고 어떻게 해야할지 방법을 몰라 시도하지 못한 사람들에게 획기적인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여배우들의 윤곽 메이크업을 따라 간편하게 따라 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며 "얼굴의 단점은 가려주고 장점을 더 돋보이게 해주는 메이크업에 도전해보라"며"3D 변신 키트'는 시중에 판매 중인 컨투어링 제품들에 비해 사용이 아주 간편해 초보자도 손쉽게 쓸 수 있는게 강점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3D 변신 키트'는 '3D 보정 팩트(본품 2개+리필2개), 입체적이고 작은 여배우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하이라이터, 쉐이딩, 헤어라인 보정 등 3구로 구성된 '3D 윤곽 팔레트'와 아찔한 속눈썹을 위한 '3D 볼륨 마스카라'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 메이크업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