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델 고소현이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더 바디쇼 시즌2'에서 MC로 맹활약하고 있다. 
    평소 고소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센스있는 데일리 룩으로 20대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스타'로 손 꼽히고 있다. 
    최근 고소현은 한 의류 브랜드에서 모델 겸 배우 송재림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겨울패션화보 속 고소현의 그레이톤 터틀넥 니트가 눈길을 끈다. 
    겨울패션의 핵심 '터틀넥 니트'는 가장 애용하는 아이템 중 하나로 남녀노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고소현이 착용한 도톰한 두께의 오버핏 터틀넥 니트는 가을, 겨울철 심플한 캐주얼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스키니진까지 착용하면 깔끔한 겨울패션을 완성시킬 수 있다.
    두꺼운 터틀넥이 부담스럽다면 얇은 터틀넥 니트를 베이스로 다른 아이템들을 겹쳐 입는 '레이어드 스타일링'도 좋은 방법이다. 레이어드 스타일링은 '패션과 보온성까지 갖출 수 있다.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에도 무채색의 터틀넥 니트를 착용, 여기에 클래식한 코트나 재킷을 함께 착용한다면 단정한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겨울의 필수아이템으로 자리잡은 터틀넥 니트로 다양한 '겨울룩'을 완성시켜보자.
    한편 고소현이 출연하는 '더 바디쇼 시즌2'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