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버모어뮤직 제공
    ▲ ⓒ에버모어뮤직 제공
    가수 김바다, 헬로 스트레인저, 버스터리드가 함께 송년의 밤을 록스피릿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에버모어 사단의 김바다, 헬로 스트레인저, 버스터리드는 2015년 한해의 마지막을 콘서트 ‘Happy Ending 2015 - Rock&Roll Party’를 개최할 예정이다.

    오는 31일 오후 8시 홍대 클럽 ‘AMP’에서 개최 예정인 이번 콘서트에서 록 마에스트로 김바다는 특유의 카리스마 있는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기존 본인곡을 비롯해 KBS2 ‘불후의명곡’에서 우승을 거머쥐었던 곡 ‘비와당신의 이야기’, MBC ‘복면가왕’에서 선보였던 ‘삐딱하게’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함께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헬로 스트레인저, 버스터리드 역시 각 밴드의 색깔이 가득 담긴 무대를 준비해 2015년 마지막 밤을 뜨겁게 불태울 전망이다. 특히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록 뮤지션들이 함께 개최하는 공연으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무대 역시 준비 중에 있다.

    이번 클럽 공연은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매력으로 자유롭게 무대를 꾸미고 공연 후 애프터 파티까지 예정되어 있어 최고의 공연 및 파티가 될 것이라는 후문이다.

    소속사 에버모어뮤직 측은 “에버모어 사단의 록 뮤지션들이 함께 꾸며나가는 공연이기에 더욱 즐겁고 화려한 무대가 될 것이라고 예상한다”며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무대를 준비 중에 있다. 많은 참여와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