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업텐션 ‘여기여기 붙어라’ M/V 캡처
    ▲ ⓒ업텐션 ‘여기여기 붙어라’ M/V 캡처

     


    그룹 업텐션의 신곡 ‘여기여기 붙어라’ 뮤직비디오가 팬들 뿐만 아니라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다.
     
    27일 자정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의 두 번째 미니 앨범 ‘BRAVO!(브라보!)’와 함께 타이틀곡 ‘여기여기 붙어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뮤직비디오 속 업텐션 멤버들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는 아지트, 거꾸로 세상, 픽셀 세상, 그림자 세상, 그레피티 세상 등컬러풀한 세트장에 등장해 10 종 놀이 퍼포먼스와 귀여운 악동들의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시공간을 넘나드는 업텐션 멤버들의 장난끼 넘치는 추격전은 보는 이들에게 심심할 틈이 없도록 만들고 있다.

    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업텐션 꾸러기매력 터지네” “뮤직비디오도 업텐션 멤버들도 상큼발랄하네” “진짜 지루할 틈이 없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업텐션의 ‘여기여기 붙어라’ 뮤직비디오는 데뷔곡 ‘위험해’의 강렬한 입체 퍼포먼스와 역동적인 군무의 움직임들을 다양한 효과를 통해 표현했던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과의 두 번째 만남이다. 홍감독은 슈퍼주니어, 동방신기, 소녀시대, 비스트, 투피엠(2PM), 일본 아이돌 AKB48 등 화제의 뮤직비디오를 탄생시킨 장본인.

    한편 업텐션은 27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신곡 ‘여기여기 붙어라’의 첫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