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NL코리아 제공
    ▲ ⓒSNL코리아 제공
    배우 권혁수가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가운데 그의 파격 변신이 다시금 눈길을 끈다.

    권혁수는 과거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SNL코리아’에서 김슬기, 김민교와 함께 비욘세의 ‘싱글레이디’ 음악에 맞춰 섹시댄스 무대를 펼쳤다.

    앞서 김슬기는 ‘SNL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SNL코리아’ 페이지 ‘좋아요’가 1만 명을 넘을 경우 SNL에서 섹시 댄스를 추겠습니다”란 공약을 내건 바 있다. 이에 포스팅 후 5일 만에 페이지 1만 ‘좋아요’ 달성을 비롯해 김슬기 공약 사진에도 1만4000 ‘좋아요’가 달린 것.

    이에 따라 김슬기는 속이 훤히 비치는 검은색 시스루 블라우스와 롱팬츠 차림으로 무대에 올라 한눈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싱글레이디’가 흘러나오자 마치 비욘세로 빙의한 듯 섹시하면서도 특유의 깜찍한 댄스를 선보이며 객석을 가득 채운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한 몸에 받았다.

    여기에 크루로 함께 활약하고 있는 권혁수와 김민교 또한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블랙 원피스 수영복에 타이즈차림 등장,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권혁수는 지난 23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안녕하세요’에서 권혁수는 아버지가 자신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고 지적한다며 고민을 토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