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늘의 띠별 운세ⓒ뉴데일리
    ▲ 오늘의 띠별 운세ⓒ뉴데일리

    2015년 11월 20일 金요일(음력 10월 8일) 당신의 운세는?, 오늘의 띠별 운세를 공개한다.

    이날 소띠와 뱀띠는 금전운이 100점으로 매우 좋은 운세이기에 소신있는 투자와 거래를 통해 금전적인 이득을 기대해볼 수 있겠다. 반면 쥐띠와 토끼띠는 금전운이 낮은 편으로 가급적 지출을 줄이고 금전 손해에 유의해야겠다.소띠는 애정운도 좋은 편이다.

    다음은 녹유선생의 '오늘의 운세'다.



    - 쥐(子)띠: 약이 되는 지적 반성이 필요하다. (애정운 75, 금전운 50, 서)
    - 소(丑)띠: 걱정이 고맙다 물러섬이 필요하다. (애정운 90, 금전운 100, 남)
    - 범(寅)띠: 땀과 정성으로 원하는 걸 얻어 보자.(애정운 85, 금전운 65, 북동)
    - 토끼(卯)띠: 차원이 다른 즐거움을 가져보자. (애정운 95, 금전운 45, 북서)
    - 용(辰)띠: 좋은 꿈을 꾼 듯 결과가 아름답다.(애정운 85, 금전운 85, 서)
    - 뱀(巳)띠: 기약 없던 목표가 손에 잡힐 듯 온다. (애정운 70, 금전운 100, 동)
    - 말(午)띠: 다시 한 번 용기가 박수를 받아낸다. (애정운 45, 금전운 75, 남서)
    - 양(未)띠: 한시도 쉴 틈 없는 분주함이 온다. (애정운 80, 금전운 95, 북동)
    - 원숭이(申)띠: 계절이 익어가듯 사랑도 진해진다.(애정운 50, 금전운 80, 동)
    - 닭(酉)띠: 자만은 경쟁에서 뒤쳐질 수 있다.(애정운 55, 금전운 75, 서)
    - 개(戌)띠: 책에서 볼 수 없다 몸으로 배워보자. (애정운 90, 금전운 90, 남)
    - 돼지(亥)띠: 방법이 따로 없다 뿌리를 내려 보자. (애정운 90, 금전운 55, 북)


    한편 네티즌들은 "오늘의 띠별 운세를 보니 소띠와 뱀띠가 요즘 좋네?", "오늘 띠별 운세는 무엇으로 찾아내는 것일까?", "별자리운세와 띠별운세 중 어느 운세가 정확할까?", "요즘은 별자리운세도 재미있더라, 별자리운세로 보면 어떤 띠가 좋을까?", "하지만 오늘의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등 오늘의 운세는 모두 인생의 참고용이다. 최선을 다하다보면 오늘의 운세도 바꿀수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늘의 띠별 운세=녹유선생 / nokyou3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