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늘의 운세ⓒ뉴데일리
    ▲ 오늘의 운세ⓒ뉴데일리

     2015년 11월 2일 月요일(음력 9월 21일)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띠별 오늘의 운세를 공개한다.

    이날 녹유선생은 '오늘의 운세'를 통해 토끼띠는 금전운과 애정운이 각각 95점으로 매우 좋은 운세다. 또한 원숭이 띠 역시 금전운이 높은 편으로 그동안 미뤘던 투자나 거래에 과감한 시도를 해보면 낙관적일 것으로 보여진다. 쥐띠와 돼지띠도 애정운이 좋다. 반면 뱀띠는 애정운이 낮은 편으로 신중함을 기울이며 기다림의 미학을 갖는 것이 좋겠다.

    다음은 녹유선생의 '오늘의 운세'다.


    - 쥐(子)띠: 무관심이 괜한 손해를 막아준다. (애정운 95,금전운 60, 북)
    - 소(丑)띠: 있을 수 없는 일이 기쁨을 더해준다.(애정운 85, 금전운 70, 동)
    - 범(寅)띠: 눈물부터 나오는 감동을 맞이한다. (애정운 80, 금전운 60, 북서)
    - 토끼(卯)띠: 풍년농사 결실을 지갑에 담아보자.(애정운 95, 금전운 95, 북)
    - 용(辰)띠: 기다렸던 소풍에 가슴이 들떠간다. (애정운 65, 금전운 60, 남동)
    - 뱀(巳)띠: 뿌듯하고 소중한 정성을 받아낸다. (애정운 40, 금전운 75, 동)
    - 말(午)띠: 작은 정성으로 대어를 낚을 수 있다. (애정운 55, 금전운 80, 서)
    - 양(未)띠: 설레는 표정 반가운 제안이 온다. (애정운 50, 금전운 95, 서)
    - 원숭이(申)띠: 밑져야 본전 두려움을 떨쳐내자. (애정운 45, 금전운 95, 남서)
    - 닭(酉)띠: 두둑한 배짱으로 좌절을 넘어서자. (애정운 85, 금전운 70, 서)
    - 개(戌)띠: 모래를 씹은 듯 씁쓸한 소식이 온다. (애정운 80, 금전운 60, 동)
    - 돼지(亥)띠: 밤이 주는 즐거움에 흠뻑 빠져보자. (애정운 90, 금전운 50, 남동)

    네티즌들은 "오늘의 운세를 보니 또끼띠는 돈많이 벌겠다", "오늘의 띠별 운세는 언제봐도 재미있다", 그래도 오늘의 띠별운세는 노력에는 미치지못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오늘의 운세는 참고용이다. 최선을 다하다보면 운세도 우리가 바꿀수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운세=녹유선생 / nokyou3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