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문샷
    ▲ ⓒ문샷


    그랜드 하얏트 JJ마호니스에서 열린 할로윈 파티 문샷 메이크업룸에 많은 인파가 몰렸다.

    이색 파티공간으로 손꼽히는 그랜드 하얏트 JJ마호니스에 문샷이 단독 할로윈 메이크업룸으로 참석했다.

    2016년 원숭이의 해를 맞이해 꾸며진 이번 28번째 할로윈 파티는 잭오랜턴과 단풍나무, 올빼미, 강렬한 레드 색상의 소품으로 이색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이날 YG엔터테인먼트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은 미처 변신을 준비하지 못한 참석자들을 위해 할로윈 특별 메이크오버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할로윈이벤트로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은 후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오는 11월 3일 공개되는 ‘크렁크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문샷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업로드시 신개념 포뮬라 젤리팟샘플을 제공했다.

    K-뷰티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브랜드 문샷은 간단한 스킨케어와 다양한 색조가 주를 이루고 있는 멀티유즈 제품들로 구성되어있다.

    단일 제품 하나로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며 영양성분과 보습기능까지 겸비하고 있어 20~30대 여성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런칭한지 1년이 채 되지 않았지만 글로벌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모엣헤네시(LVMH)’가 운영하는 산하 뷰티편집샵 ‘세포라’에 입점해 디올, 입생로랑, 에스티로더 등 명품 코스메틱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