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권정열,소유ⓒ스타쉽 엔터테인먼트
    ▲ 권정열,소유ⓒ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유와 권정열이 콜라보 싱글 '어깨'로 전 음원차트 퍼펙트 올킬을 달성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소유와 권정열의 '어깨'가 22일 현재 멜론,벅스, 엠넷, 올레뮤직,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몽키3 등 전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소유와 매드클라운'착해빠졌어', '썸',정기고의 '너를 원해', 소유X 어반자카파의 '틈' 그리고 효린X주영의 '지워'로 이어지는 스타쉽 엑스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가 이번에 선보인 '어깨'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있다. 

    소속사측은 "소유와 권정열의 조합으로 완벽한 '힐링송'이 탄생한것 같다. 많은 이들에게 위로가 되는 곡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썸’이 요즘 남녀의 연애 트렌드를 주제로 젊은 세대의 사랑을 겨냥했다면, ‘어깨’는 주위에 지치고 힘든 모든 이들을 위한 노래다.

    두 사람은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안정감있는 호흡으로 친절한 감상을 전해주며 서로의 어깨에 기댈 수 있는 힐링송으로 희망과 위로를 전하고자 한다.
    ​여기에 어쿠스틱 음악의 서정성과 소유의 독특한 음색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고있다.

    또한 '자이언티'의 '꺼내먹어요'를 비롯해 기리보이, 방탄소년단등의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브라더수 특유의 감성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대세 배우 이철우와 소유가 주연으로 출연한 '어깨'의 뮤직비디오는 혼자였을 때와 둘이 있을 때의 표정과 감정변화를 실감나게 느낄 수 있다. 

    한편, 씨스타 소유와 권정열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타쉽 엑스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어깨'는 전 음원차트를 올킬한 가운데,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