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로드fc ,최슬기,민제이,박진아의 섹시미 폭발...'여기가 진정 천국입니까?'

입력 2015-07-25 16:00 수정 2015-07-25 16:18


'로드 fc 024 in japan' 경기를 앞두고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로드fc 걸들의 섹시한 사진이 눈길을 끌고있다.

최슬기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료 로드 fc걸 민제이,박진아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세 명은 사진 속에서 아찔한 볼륨의 가슴라인을 드러내며 환한 미소를 짓고있다. 이들의 환상적인 몸매는 수 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고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로드fc걸 누나들 너무 예뻐요" "로드 fc 화이팅"등의 반응을 남겼다.

한편,이날 오후 7시 일보노 도쿄 아리아케 콜로세움에서 '로드 fc 024 in japan'의 경기가 펼쳐진다. 케이블 채널 수퍼액션과 아프리카 TV에서 생중계한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

메인페이지가 로드됩니다.

로고

[단독] 박성중·한무경·최형두·최춘식·박형수… 국민의힘 '文 태양광비리특위' 5명 명단

[단독] 박성중·한무경·최형두·최춘식·박형수… 국민의힘 '文 태양광비리특위' 5명 명단

국민의힘이 '태양광비리진상규명특별위원회'에서 활동할 의원 5명을 선임한 것으로 26일 확인됐다.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등 태양광 관련 상임위원회를 비롯해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법제사법위원회 등 다방면으로 구성해 문재인정부 5년간 태양광사업 관련 각종 의혹..

뉴데일리TV

칼럼

특종

미디어비평

제약·의료·바이오

선진 한국의 내일을 여는 모임. 한국 선진화 포럼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