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만 팬 잡아라"… 야구 마케팅 후끈
-
-
'네네치킨'이 노무현 대통령을 모델로 한 광고로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네네치킨'이 홈런존 이벤트를 한 것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해 5월 진행한 이벤트로 야구팬들이 푸른 잔디구장을 바라보며 야외에서 즐기는 치킨, 피자 등과 같은 먹거리를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 것중의 하나이다.
당시 '네네치킨'이 마련한 이벤트는 NC다이노스 선수가 네네치킨 홈런존으로 홈런을 칠 때마다 치킨과 캐치볼 세트를 적립, 시즌이 끝난 뒤 아동보호단체에 기부하는 '네네홈런존 이벤트'를 진행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