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유튜브
랩퍼 버벌진트가 '런닝맨'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라이터 굴욕영상이 새삼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2012년 24일 브랜뉴뮤직 공식 유튜브에는 ‘담.배.좀.줄.여’라는 제목의 버벌진트가 출연한 영상이 공개되었다.
1분여로 구성되어 있는 이 영상에서 버벌진트는 작업 중 담배를 피우기 위해 라이터를 소파 밑에서 찾아 불을 붙이는 순간 큰 불꽃이 일어나며 놀라는 굴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감성랩퍼라는 명칭을 얻으며 수많은 감성뮤직들을 선보인 버벌진트가 머리에 수건을 두른 채 작업하는 좀처럼 보기 힘든 편안한 모습과 그만의 작업공간이 공개된데 이어 라이터를 찾지 못하자 가스레인지 불을 이용하는 등 있는 그대로의 자연스러운 생활연기까지 펼쳐 보는이들은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이 영상 마지막에는 영상과는 달리 듣는이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 매력적인 음색의 여성보컬의 보이스와 함께 '담배 좀 줄여 2012.9.26'이라는 문구가 등장해 음악팬들은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런닝맨 버벌진트 금연캠페인 영상 대박이네", "런닝맨 버벌진트, 연기가 아니라 실제생활인 듯", "런닝맨 버벌진트 담배 좀 줄이셔야 할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