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전희 전혜진 웨딩화보ⓒ아이웨딩네트웍스
    ▲ 이전희 전혜진 웨딩화보ⓒ아이웨딩네트웍스
    '해피투게더' 이천희, 아내 전혜진과의 웨딩사진 촬영 당시 무슨일이 있었길래~
     
    18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에서 이천희의 다양한 발언들이 화제인 가운데 그와 아내 전혜진과의 '웨딩 화보'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천희는 이날 새 드라마 너를 기억해의 배우 서인국 장나라 최원영 이천희 김재영 등과 함께 출연, 다양한 주제의 대화를 나누었다. 그중 아내인 전혜진과의 이야기가 큰 관심을 모았다.
     

    이후인 19일 오전 각 포탈사이트에는 이천희-전혜진 등의 단어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고, 이들의 '커플 웨딩 사진' 역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속 이천희 전혜진 커플은 빈티지한 느낌과 자유분방한 스타일이 한데 어우러진 분위기 속에 마치 화보 촬영과 같은 멋진 포즈를 연출했다.

    당시 이천희-전혜진 커플은 "방송 활동을 해오며 여러 번 화보 촬영을 해왔음에도 불구, 웨딩촬영 내내 많이 떨리고 긴장이 됐다"면서도 "정말 즐겁고 행복하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고 행복한 심경을 전했다.

    두 사람의 결혼 준비를 담당한 아이웨딩네트웍스측은 당시 "예비신랑신부가 소탈하고 밝은 분위기를 유도해 촬영 내내 즐거운 분위기가 이어졌다. 또한 결혼을 준비하는 내내 관계자들을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 '사랑 받을 수 밖에 없는 스타 커플'이라는 칭찬이 줄을 이었다"고 말한바 있다.

    2009년 SBS 드라마 '그대, 웃어요'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이후 9살의 나이 차를 극복, 사랑을 키워 오다 마침내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