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문경시어린이집연합회 세계군인체육대회 성공 개최 후원금 기탁ⓒ문경시 제공
    ▲ 문경시어린이집연합회 세계군인체육대회 성공 개최 후원금 기탁ⓒ문경시 제공

    2015경북문경세계군인체육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문경시민들의 후원금 기탁이 줄을 잇고 있다.

    지난 9일 문경시어린이집연합회가 문경시청접견실에서 문경시민지원위원회(공동위원장 김지훈, 주대중, 현한근)에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김영애 회장은 후원금을 기탁하며 “문경시에서 개최되는 2015경북문경세계군인체육대회에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 싶은 마음에 연합회 회원들과 이런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으며

    문경시민지원위원회 현한근 공동위원장은 “문경시어린이집연합회 덕분에 우리아이들은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해 가고 있다”면서 “후원금은 일류명품 대회를 준비하는데 소중하게 쓰겠다”전했다.

    또한 고윤환 시장은 “메르스로 인해 사망자가 나오고 공포 확산으로 근거 없는 괴담까지 유포되고 있는 실정이라며, 어린이집연합회는 개인위생과 청결에 더 신경 써 주시기 바란다”고 말하며 “시에서도 세계군인체육대회 성공 개최와 청정도시 문경을 지켜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문경시어린이집연합회는 지난 1월말 문경에 소재한 한 병원과 ‘영유아 건강검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영유아의 건강증진과 질병예방에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