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토요일 올리브영 명동본점, 가로수길점, 온라인몰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

  • <LG생활건강>의 미니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CODE GLÖKOLOR)]가 9월 한 달 간 올리브영 명동본점과 가로수길점, 온라인몰을 통해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벌이며, 전국 매장에서 20% 할인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코드 글로컬러] 올리브영 명동본점에서는 9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4시, 6시에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F/W 메이크업 쇼가 진행된다. 

    올 가을 유행컬러인 퍼플레드를 활용한 고혹적인 메이크업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린 간결한 데일리 코드 메이크업을 선보일 예정이며, 쇼 진행 중 추첨을 통해 [코드 글로컬러 N. 올루이드 파운데이션], [코드 글로컬러 L. 더블립] 등 베스트셀러 정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 또한 올리브영 가로수길점에 브랜드 팝업존 [What’s your code?]를 설치하고, 팝업존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고객에게 즉석에서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장에서 모든 고객에게 [코드 글로컬러 N. 올루이드 파운데이션]의 샘플을 배포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최근 유행 아이템으로 떠오른 [마이 보틀]을 증정한다. 

    팝업존에서 찍은 사진을 [코드 글로컬러] 온라인 블로그 혹은 고객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코드 글로컬러]는 9월 한 달 간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일부 품목 20%의 할인을 적용해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5월 북유럽 트렌드를 담은 미니멀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를 론칭했으며, 20~30대 여성을 위한 간결하고도 세련된 감성의 100여 품목 색조 전문 제품을 올리브영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사진 = LG생활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