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광복점 엔터테인먼트동 4층 위치, 500여개 제품 선봬


<보령메디앙스>가 지난 8월 28일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유럽 최대 글로벌 완구숍 <이츠이매지컬(ItsImagical)> 2호점을 오픈했다.

이츠이매지컬은 스페인의 대표적인 완구기업인 <이매지나리움>의 완구숍 브랜드로 자체 브랜드 제품만을 선보이며 현재 27개 국가에서 약 380여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보령메디앙스는 글로벌 완구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욕구를 충족시키고,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완구제품군을 소개하기 위해 지난 4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이츠이매지컬 1호점을 오픈한바 있다.

이번에 오픈한 이츠이매지컬 2호점은 롯데백화점 광복점 엔터테인먼트동 4층에 위치하며, 전시 및 판매 공간을 비롯해 액티비티룸 등 총79평 규모로 마련됐다. 

이 규모는 홍콩 등 아시아에서 운영되는 이츠이매지컬 매장으로서는 최대 규모이다. 
 



  • 이츠이매지컬 2호점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놀이용 완구와 악기, 인형, 자전거, 아웃도어 제품 등 연령과 주제, 그리고 각 단계에 맞는 500여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전문강사가 이츠이매지컬 제품을 활용해 놀이교육을 진행할 수 있는 [액티비티룸]을 별도로 마련해 운영할 방침이며, 매장 내에 고급 수제캔디인 [파파버블]과 구슬 아이스크림 [미니멜츠]를 함께 판매한다.

    보령메디앙스 관계자는 “이츠이매지컬은 아이들을 위한 꿈의 공간이라는 콘셉트와 같이 제품만 판매하는 곳이 아닌 아이들을 위한 체험, 교육,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공간”이라며 “이츠이매지컬이 글로벌 인지도는 물론, 우수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는 만큼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 = 보령메디앙스]